PR · IR

News & PR 자료

[보도 자료] 애니펜, 게임 4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

2021. 12. 16

– 체험 시간 6배 연장, 인앱 상품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

–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개편한 어린이 메타버스 ‘미니특공대 월드’

메타버스 기반 기술을 개발하는 애니펜(대표 전재웅)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총 2주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4종에 대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.

먼저, ‘뽀통령’ 뽀로로를 직접 조작해 다양한 테마의 게임을 즐기는 ‘뽀로로월드 – AR 소꿉놀이’는 인앱 상품을 할인하고, 유료 테마 체험 시간을 6배 연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

자신만의 마을을 만들고 사고 발생 시 ‘로보카 폴리 구조대’를 도와 사고를 해결하거나 사건사고에 대한 대응 요령을 익히는 시뮬레이션 게임 ‘로보카폴리월드’ 도 일부 인앱 상품 할인 및 ‘체험하기 모드’의 체험 시간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.

어린이 메타버스 게임 ‘미니특공대 월드’는 사용자들이 서로 만나서 소통하는 공간인 ‘광장’에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, 여러 종류의 선물 상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꾸몄다.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코인 및 보석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. 특히 같은 기간 중 신규 의상과 아이템, 펫 등이 기간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.

AR(증강현실) 수집형 게임 ‘캐치! 티니핑 AR’은 일부 인앱 상품 할인과 함께 주변에 숨어있는 티니핑을 찾아내는 데 사용하는 ‘벨’의 충전 시간 50% 단축 이벤트를 진행한다. 충전 시간 단축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보다 많은 티니핑을 수집할 수 있다.

애니펜의 대표 4종 게임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플레이 가능하며,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.

* 기사 원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ccnews.lawissue.co.kr/view.php?ud=202112160819522072204ead0791_12